1. 이 약관은 비엠더블유코리아㈜ (이하 "BMW Korea" 또는 "당사"로 표시함)가 스마트폰 및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BMW Vantag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라고 합니다)을 통해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 (이하 “BMW Vantage 서비스" 라고 합니다)와 관련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스마트폰과 같은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BMW Korea가 제공하는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는 등 BMW Korea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BMW Korea가 제공하는 BMW Vantage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BMW Korea가 승인한 이메일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하고 BMW Korea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2. 제1항 및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1. 이 약관은 BMW Vantage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본계약입니다.
2. 서비스 이용계약은 고객이 이 약관에 동의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이에 대하여 BMW Korea가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제2항의 승낙의 의사표시는 구현되는 단말기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 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4. BMW Korea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계약(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별도로 제정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개별약관에 대해 보충적인 효력을 가집니다.
6. 개별약관의 게시 및 변경에 관해서는 제4조의 규정이 준용됩니다. 단, BMW Korea는 개별약관을 해당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별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 등에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7. 당사가 영업양도 등의 방법으로 본 약관에 따른 계약관계를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실을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하고 회원이 이에 대하여 30일간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계속해서 BMW Vantage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이에 대하여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1. BMW Korea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주소 등) 등을 BMW Vantage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가 제공되는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 게시합니다. 다만, 이 약관의 내용은 연결화면(링크)을 통하여 게시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가입 시 동의한 약관에 대해서 이용자가 열람을 요구할 경우, 이용자가 가입 시 기재한 전자우편으로 링크형태로 전송됩니다.
3.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BMW Korea는 (1) 이용자에게 편익을 주거나, (2) 법령상 의무 이행, 악용사례 방지 등 긴급하거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개정 약관 시행일 14일 전까지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 e-mail 통보
- BMW 홈페이지(www.bmw.co.kr)내 고지
- 스마트폰 BMW Vantage APP 내 게시 또는 Push
-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 제휴영업점 내 게시
-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3. 당사가 e-mail 통보 또는 서면 통보의 방법으로 본 약관이 개정된 사실 및 개정된 내용을 회원에게 고지하는 경우에는 회원이 제공한 e-mail 주소나 주소지 중 가장 최근에 제공된 곳으로 통보하며 이 경우, 당사가 적법한 통보를 완료한 것으로 봅니다.
4.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5.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1. 당사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BMW Coin 적립 및 사용 : 회원은 차량구매, 현금 및 신용카드 결제, 게임, 추천하기 등을 통하여 적립한 BMW Coin을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바우처 구매 및 사용 : 회원은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BMW Coin을 이용해 구매한 바우처를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및 이용 : 회원은 에어포트 서비스를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예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 회원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제휴 서비스 이용 : 회원은 당사가 제휴한 다양한 제휴업체 관련 서비스를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엔진 코인 교환 : 회원은 회원이 보유한 BMW Coin을 당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엔진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은 BMW Vantage App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에서 정한 BMW Vantage App에서 회원 가입 신청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방침(‘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 동의’ 등)'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2. BMW Korea는 이용자의 정보수집 관련하여 BMW Vantage 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회원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BMW Korea가 제공하는 회원 가입신청양식에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기재해야 하며, 그 외 사항은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을 따릅니다.
1) 이름
2) 휴대전화번호
3) E-mail
4) 비밀번호
3. 만 14세 미만은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4. 회원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실명으로 가입 신청을 하여야 하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 관련 법령에 의해 처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5. 회원의 아이디(ID)는 고객 1인 당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법인이나 단체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으며 개인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BMW Korea는 고객이 제6조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할 경우,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를 승낙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이미 가입된 회원의 이메일과 동일한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2) 가입신청 시 기재해야 할 항목에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3) 기타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4) 만 14세 미만인 경우
2. BMW Korea는 다음 각 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BMW Korea는 고객에게 승낙유보의 이유, 승낙에 필요한 추가 정보 요청 등 승낙유보와 관련된 사항을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전송 및 기타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1) 장비 및 설비상의 한계로 추가적인 회원가입이 어려운 경우
2) 회원가입 신청 절차와 관련하여 기술상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기타 BMW Korea가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1. 아이디(ID) 또는 이메일 및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아이디(ID),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BMW Korea는 BMW Korea의 귀책사유 없이 아이디(ID), 이메일,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이 아이디(ID),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BMW Korea에 통보해야 하고, 이에 대해 BMW Korea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변경되었을 경우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다만, 이메일 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제1항의 수정사항과 관련해 BMW Korea가 요청하는 경우 즉시 수정사항에 관한 증빙자료를 제공해야 합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에 도달함으로써 통지된 것으로 보며,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에게 발생한 문제로 인해 이메일이 도달되지 않아 발생한 각종 손해와 잘못된 수정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는 BMW Korea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이 고의 또는 과실로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허위 내용으로 수정해 BMW Korea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1. 회원은 BMW Vantage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 이용 관련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3) BMW Korea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BMW Korea,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1. 회원은 언제든지 다음 각 호에 정한 바에 따라 회원탈퇴를 하고,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탈퇴를 위해서는 BMW Korea가 정하는 탈퇴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3. 제1항의 탈퇴의 효력은 탈퇴의 의사표시가 BMW Korea에 도달하고, BMW Korea가 탈퇴 절차를 완료한 때에 발생합니다.
4. BMW Korea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BMW Korea는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해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BMW Korea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에게 제7조 제1항 각 호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2)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3)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4)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BMW Korea나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원이 BMW Korea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원활한 진행을 방해하는 행위를 하거나 시도한 경우
6) 회원에게 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 성년후견개시, 한정후견개시, 특정후견의 심판, 사망, 실종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다만, 이 경우 BMW Korea는 이용계약 해지 대신 거래안전보호를 위해 회원자격정지, 서비스이용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7) 회원이 부정적립, 부정사용 등 BMW Coin을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부정 적립 :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당해 회원에게 BMW Coin이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그러나 시스템의 오류 등 회원의 귀책사유에 의하지 않고 BMW Coin이 적립된 경우나 당해 제휴영업점에게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어 구매 당사자 대신 다른 회원에게 BMW Coin을 적립하는 경우는 이에 제외됩니다. 단, 제휴영업점주 및 그 피고용인인 회원의 경우에는 당해 제휴영업점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실제로 구매한 당사자의 동의가 있는 경우에도 적립대상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입하지 않는 한, 이에 따른 BMW Coin적립은 부정 적립에 해당됩니다.
- 부정 적립된 BMW Coin은 회원 자격 상실 통보와 함께 동시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또한 부정적립 BMW Coin으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는 등의 부당이득이 발생한 경우 회원 당사자 또는 부정적립 동조자가 당사 또는 제휴사에 대한 민·형사상 책임을 집니다.
- 부정 사용 : 당사나 제휴사 또는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코인을 수단과 방법에 관계 없이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8) 코인 사용 후 사용된 코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를 상습적으로(2회 이상) 반복해 당사나 해당 제휴사에 피해를 끼치는 경우
9) 당사 및 제휴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BMW Vantage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10)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5. 제6항에 따른 해지는 BMW Korea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다만, 회원이 회원가입 시 제공한 연락처 정보의 오류 등으로 인해 BMW Korea가 제1항에 따른 방법으로 해지의사를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BMW Korea가 해당 회원의 개인정보메뉴에 해지의사를 공지하는 때에 해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6. 본 조 제 4항에 의해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당사로부터 해당 사유발생에 대한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최대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당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회원의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회원으로 하여금 계속하여 정상적인 BMW Vantage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7. 본 조에 의한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이 된 경우 회원 정보 및 잔여코인은 다음과 같이 처리 됩니다.
1) 탈퇴한 회원의 정보는 본 약관 제26조에 규정하는 바에 따라 일정 기간 보유 후 삭제처리 됩니다.
2) 회원 자격이 상실 된 회원의 정보는 회원 자격상실 확정 후 BMW Vantage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해 2년간 보유 하며 이 기간 동안 재가입 및 BMW Vantage 서비스가 불가 할 수도 있습니다.
3) 탈퇴 시 고객의 잔여 코인은 즉시 소멸됩니다.
1. 회원은 BMW Vantage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차량정보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 소유자에게만 주어지는 BMW Vantage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2. MINI 및 BMW Motorrad 차량은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3. 차량 등록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의 차량 등록 메뉴에서 차대번호 17자리 입력을 통해 가능합니다. 만약 차량 등록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차대번호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BMW Vantage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700-8000)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4. 차대번호는 총 17자리의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되어있으며, 차량등록증, 차량보험증명서 또는 운전석 도어스탭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BMW Vantage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 종료일")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 제3조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알려드립니다.
2. BMW Vantage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 및 제휴사에서 BMW Coin 적립 및 기타 BMW Vantage 서비스 혜택을 받지 못하며, 통지일 시점에서 기 적립된 BMW Coin은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BMW Coin 소멸일")까지 본 약관과 당사 또는 제휴사가 지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BMW Coin 소멸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은 소멸됩니다.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BMW Vantage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BMW Vantage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당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국가 비상 사태 나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당사는 본 조 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e-mail 또는 BMW홈페이지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회원에게 서비스 중단사실을 알려드립니다.
1. BMW Korea는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방식으로 BMW Coin을 산정 및 부여합니다. 단, 환산 BMW Coin에 소수점 이하의 BMW Coin이 발생한 경우 절사됩니다.
1) 차량 구매 시 내부 정책에 따라 BMW Coin이 적립되며(즉, 내부 정책에 따라 BMW Coin이 부여되지 않을 수도 있으며 구체적인 내용은 BMW 공식 딜러사에 문의 바랍니다., 코인 적립에 관한 내부 정책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법인이 차량을 구매한 경우에는 법인이 지정하는 개인에게 코인이 적립되며, 개인이 차량을 운행하기 위해 장기렌트, 리스 등의 금융상품을 활용하는 경우, 신차매매계약상 매수인인 렌터카사업자 및 여신금융사, 금융리스사(이하 “자동차금융사업자”)와 계약한 실운전자에게 코인이 적립됩니다.
3) 1)에 따라 BMW Coin 적립을 받고자 하는 회원은 차량 출고 후 90일 이내에 BMW Vantage에 가입하여야 하며, 90일 이내 가입하지 않는 경우 BMW Coin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4) 친구 추천이나,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내 게임 참여 등의 활동으로 BMW Coin이 적립될 수 있습니다.
5) 1)의 적립의 경우 차량 출고 및 어플리케이션 등록 후 BMW Coin 적립까지는 최대 60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1. BMW Coin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의 지위를 취득해야 합니다. 적립된 BMW Coin의 사용 순서는 회원이 보유 중인 사용 가능한 BMW Coin 중 우선적으로 적립된BMW Coin부터 우선적으로 차감 됩니다.
2.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내 기능을 통해 각종 바우처 및 혜택을 BMW Coin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QR코드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 대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사용가능 BMW Coin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3. BMW Coin 사용 후 사용된 BMW Coin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BMW Coin 이 마이너스(-)인 경우 잔여 가용 BMW Coin 이 0 BMW Coin 이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BMW Coin 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1. BMW Coin은 정해진 이용방안 이외에 현금 또는 기타 재화나 서비스 등으로 교환 또는 환급될 수 없습니다.
2. BMW Coin은 월 50000 Coin 한도 내에서 엔진 코인으로 교환될 수 있습니다.
3. BMW Coin의 엔진 코인 교환 거래 시에는 BMW Coin을 교환할 엔진 코인 Wallet 주소를 고객이 직접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하며 Vantage 앱에서 해당 Wallet 주소에 대한 정합성을 검증하지 않습니다.
4. BMW Coin의 엔진 코인 교환 거래는 외부 블록체인 시스템과의 교환 거래로 수행 이후 취소가 불가한 거래입니다. 이에 따라 주소 입력 오류 등의 사용자 오류 발생 시 BMW Korea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BMW Coin 적립 또는 이용에 오류가 있을 경우 회원은 오류 발생 시점부터 15일 이내에 BMW Korea에 정정신청을 하여야 하며, BMW Korea는 회원의 정정 요청일부터 15일 이내에 정정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은 BMW Coin 적립 또는 이용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영수증 등)을 제시하여야 합니다.
2. BMW Coin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5년이며, 적립 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된 BMW Coin은 반환 및 환불되지 않고 자동 소멸됩니다.
3. 차량 구매로 인해 적립된 BMW Coin은, 차량 구매 취소 및 환불 시 자동 소멸됩니다.
4. BMW Coin은 다음 각 호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소멸합니다.
1) 본 약관에 정해진 방법으로 회원탈퇴 시 회원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적립된 BMW Coin은 사용이 불가하며, 회원탈퇴 요청일로부터 5일 이내에 재활성화 요청을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본 약관 제6조 제 1항에 따라 회원자격이 상실된 경우, 자격 상실일 현재까지 적립된 BMW Coin은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1. 이 약관 제12조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회원이 잔여 BMW Coin을 사용하고자 할 경우 회원 탈퇴 요청일전까지 적립된 가용 BMW Coin을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합니다.
2. 이 약관 제12조 제5항에 해당하여 BMW Korea로부터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누적 BMW Coin은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내 관련 메뉴를 통해 바우처를 BMW Coin 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바우처의 종류는 BMW에서 제공하는 프리미엄 제휴 리스트 목록에 따라 상시 변경 가능하며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구입하신 바우처는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환불 가능하며, BMWVantageKR@bmw.co.kr 혹은 BMW Vantage 커뮤니케이션 센터(080-700-8000)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1. 바우처나 쿠폰의 유효기간은 상품 별로 상이하며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에어포트 서비스는 BMW 소유주 누구나 이용 가능합니다. 단, Excellence Club 멤버의 경우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횟수 소진 시 현장 결제 방식으로 유상 이용 가능합니다. 그 외의 BMW 소유 고객은 예약 후 현장 결제 이용 가능합니다.
2.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후 BMW 외 타 브랜드의 차량을 입고 하실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1. 회원 등급은 Black, Gold, Silver, Blue 총 4단계로 분류합니다.
2. 회원 가입과 동시에 Blue 회원 자격이 부여됩니다.
3. 회원 등급의 유지 및 승급은 BMW Korea가 규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4. BMW Korea는 회원의 현시점 기준 과거 10년의 BMW 신차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등급을 조정합니다. 등급 산정일 기준 과거 10년의 BMW 신차 구매 금액이 3억원 이상은 Black, 1억원 이상 3억원 미만은 Gold, 1억원 미만은 Silver, BMW 차량 미구매자와 중고차 고객 등은 Blue 등급이 부여되며, 신차 구매 금액은 2017년 1월 1일 이후 BMW 신차 구매 고객부터 적용됩니다.
5. 단, 장기렌터카 차량 구매 고객의 등급은 2020년9월 24일 이후 출고 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6. 법인의 경우에는 법인이 지정하는 개인에게 등급이 적용되며, 개인이 차량을 운행하기 위하여 장기렌트, 리스 등 자동차금융사업자의 금융상품을 활용한 경우, 해당 사업자와 계약한 실운전자에게 등급이 적용됩니다.
7. 등급 조정은 승급, 유지, 강등으로 분류하며, 등급 산정일 기준 과거 10년간의 BMW 신차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이 조정됩니다.
8. 등급 평가 및 조정은 매월 초 반영합니다.
9. 등급 변동이 있을 시 고객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당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제공한 정보와 이후 BMW Coin을 이용하여 발생시키는 정보를 제휴사 등으로부터 제공받는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당사는 이를 분석하여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사용합니다.
2.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수집 시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하며, 당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기재되어 있습니다.
3. 당사는 본 조 제1항 내지 제2항에 따라 개인정보를 수집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에게 그 목적을 고지하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를 받습니다.
4. 당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동의란을 미리 선택한 것으로 설정해두지 않습니다. 또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 시 제한되는 서비스를 구체적으로 명시하고, 필수수집항목이 아닌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관한 회원의 동의 거절을 이유로 회원가입 등 서비스 제공을 제한하거나 거절하지 않습니다.
1. 당사는 서비스를 회원에게 최적화하기 위한 목적과 서비스의 활성화를 통한 고객 지향적인 마케팅 수행 및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목적 범위 내에서만 수집된 개인정보를 활용하며,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자에게만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2.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당해 회원의 동의 없이 전항에 기재된 목적범위를 넘어선 용도로 이용하거나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에 기재된 자 이외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를 위반하는 경우 그에 대한 모든 책임은 당사가 부담합니다. 단, 관련 법령에 달리 정함이 있는 경우 또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서 경제적, 기술적인 사유로 통상의 동의를 받는 것이 현저히 곤란한 경우
2)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3) 통계작성 연구 또는 마케팅 활동 등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4)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3. 당사는 BMW Coin 결제 및 정산 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BMW Coin 관련 정보 등을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제휴사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4. 당사가 제휴사 등 제3자에게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하려는 경우 동조 제2항 단서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다음 각 호의 모든 사항에 대하여 회원에게 알리고 동의를 받습니다.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3) 제공하려는 개인정보의 항목
4)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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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약관은 2020년 09월 24일부터 시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