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BMW Vantage 이용약관(이하 “이 약관”이라 합니다)은 비엠더블유코리아㈜ (이하 "당사"라고 합니다)가 스마트폰 및 이동통신기기를 통해 제공하는 BMW Vantage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이라고 합니다)을 통해 제공하는 BMW Vantage 서비스와 관련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과 당사 간의 권리와 의무, 책임사항 및 회원의 서비스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1.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 구현되는 단말기(PC, 스마트폰과 같은 휴대형 단말기 등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와 상관없이, 당사가 제공하는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2) 회원: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이 약관에 동의하는 등 당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당사가 제공하는 BMW Vantage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을 말합니다.
3) 아이디(ID): "회원"의 식별과 "BMW Vantage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설정하고 당사가 승인한 이메일주소를 말합니다.
4) 비밀번호(Password):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정보의 보호를 위해 "회원"이 설정하고 당사가 승인한 문자와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2. 제1항 및 이 약관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않은 용어의 의미는 관계법령 및 일반적인 거래관행에 따릅니다.
1. 이 약관은 BMW Vantage 서비스 이용에 관한 기본계약입니다.
2. BMW Vantage 서비스 이용계약(이하 “이용계약”이라 합니다)은 회원이 이 약관에 동의하여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이에 대하여 당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3. 제2항의 승낙의 의사표시는 구현되는 단말기의 화면에 게시하거나, 이메일 또는 기타 방법으로 이용 신청자에게 통지합니다.
4. 당사는 필요한 경우 특정 서비스에 관하여 적용될 약관(이하 "개별약관"이라고 합니다)을 별도로 마련할 수 있습니다.
5. 회원이 개별약관에 동의하고 특정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개별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되고, 이 약관은 개별약관에 대해 보충적인 효력을 가집니다.
6. 개별약관의 게시 및 개정에 관해서는 제4조의 규정이 준용됩니다. 단, 당사는 개별약관을 해당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별 어플리케이션이나 홈페이지 등에 게시할 수도 있습니다.
7. 양 당사자가 영업양도 등의 방법으로 이 약관에 따른 계약관계를 이전하고자 하는 경우, 그 사실을 상대방에게 개별적으로 통지하고 상대방이 이에 대하여 30일간 동의 또는 승낙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 이에 대하여 동의 또는 승낙한 것으로 봅니다.
1. 당사는 이 약관을 관계법령에 따라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2. 회원이 가입 시 동의한 약관에 대해서 열람을 요구할 경우, 회원이 가입 시 기재한 전자우편으로 링크형태로 전송됩니다.
3. 당사는 이 약관을 수시로 개정 가능하며, 이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14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아래 규정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그 적용일로부터 최소한 30일 전에 통지합니다.
- e-mail 통보
- BMW 홈페이지(www.bmw.co.kr)내 고지
- 스마트폰 BMW Vantage APP Push
- 서면 통보 또는 전단고지
- 제휴영업점 내 게시
- 기타 회원 가입 시, 회원이 제공한 연락처 정보 등을 이용한 전화 안내 등의 방법
4. 본 규정에 의하여 개정된 약관은 원칙적으로 그 효력 발생일로부터 장래를 향하여 유효합니다.
5. 회원은 이 약관의 개정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탈퇴를 할 수 있으며, 회원이 개정된 약관의 효력발생일까지 탈퇴하지 않거나 별도로 당사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6. 본 규정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이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1. 당사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BMW Vantage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1) BMW Coin 적립 및 사용 : 회원은 차량구매, 결제, 게임, 추천하기 등을 통하여 적립한 BMW Coin을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2) 바우처 구매 및 사용 : 회원은 어플리케이션 내에서 BMW Coin을 이용해 당사 또는 바우처 판매자로부터 구매한 바우처를 당사 또는 판매자가 정한 기준에 따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3)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및 이용 : 회원은 에어포트 서비스를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예약하여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4) 긴급출동 서비스 이용 : 회원은 긴급출동 서비스를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5) 제휴 서비스 이용 : 회원은 당사가 제휴한 다양한 제휴업체 관련 서비스를 당사가 정한 기준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6) 엔진 코인 교환 : 회원은 회원이 보유한 BMW Coin을 당사가 정한 범위 내에서 [엔진사(Enjin)가 발생하는] 엔진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2. BMW Vantage 서비스 중, 제1항 제2호의 바우처 구매 및 사용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가 아닌 별도의 바우처판매자에 의한 바우처 판매 거래와 관련하여, 당사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 거래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1) 당사의 역할은 회원과, 바우처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상품의 거래를 위하여 BMW Vantage어플리케이션을 운영, 관리 및 제공하는데 한정됩니다. 2) 당사는 바우처 판매 및 구매 거래와 관련하여 회원 또는 바우처판매자를 대리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은 바우처를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바우처판매자가 제공하는 바우처의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히 확인해야 합니다. 4) 당사는 바우처의 상품 및 거래정보 및 거래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관한 모든 분쟁 및 그 책임은 거래 당사자인 바우처판매자와 회원이 부담합니다.
1. 회원 가입은 BMW Vantage App을 통해 가능합니다.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당사에서 정한 BMW Vantage App에서 회원 가입 신청에 정해진 사항을 기입한 후 이 약관의 동의하고, 개인정보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하며 본인인증 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2. 당사는 회원의 정보수집 관련하여 BMW Vantage 시스템 운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보다 구체적인 사항은 관련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을 따릅니다.
3. 만 14세 미만인 자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4. 회원가입을 원하는 고객은 실명으로 가입 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5. 회원의 아이디(ID)는 고객 1인 당 1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법인이나 단체는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으며 개인만 회원으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1. 당사는 고객이 제6조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할 경우, 이를 검토하고 그 합리적인 판단 및 재량에 따라 회원가입 신청을 승낙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다음 각 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거부할 수 있으며, 이미 승낙이 이루어진 경우에 당사의 재량에 따라 이를 사후에 소급적으로 취소하여 회원가입을 무효로 할 수 있습니다.
1) 이미 가입된 회원의 이메일과 동일한 이메일로 회원가입을 신청하는 경우 2) 이 약관 제12조에 따라 BMW Vantage 서비스가 해지되거나, BMW Vantage 서비스를 탈퇴한 회원인 경우 3)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해야 할 항목에 허위 또는 누락사실을 기재한 경우 4)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정보를 도용하여 회원으로 가입한 경우 5) 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신청한 경우 6) 회원가입 신청인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7) 당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따라 위 각 호의 사유가 있다고 볼 상당한 우려가 있는 경우
3. 당사는 다음 각 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장비 및 설비상의 한계로 추가적인 회원가입이 어려운 경우 2) 회원가입 신청 절차와 관련하여 기술상 장애가 발생한 경우 3) 기타 당사가 회원가입 신청에 대한 승낙을 유보할 필요하다고 합리적으로 인정하는 경우1. 회원은 아이디(ID) 또는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아이디(ID), 이메일 및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 대여할 수 없습니다.
2. 당사는 당사의 귀책사유 없이 발생한 아이디(ID), 이메일,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회원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원은 그 아이디(ID), 이메일 또는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이를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당사에 이를 통보하여야 하며, 이에 대해 당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1. 회원은 회원가입 시 기재한 정보가 잘못되었거나 변경되었을 경우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즉시 해당 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다만, 이메일 정보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제1항의 수정사항과 관련해 당사가 요청하는 경우 즉시 수정사항에 관한 증빙자료를 당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의 회원에 대한 통지는 회원가입 시 기재한 이메일에 도달함으로써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이메일 정보가 변경되었음에도 회원이 해당 사항을 수정하지 않거나, 해당 이메일에 관한 이메일 서비스 제공자에게 발생한 문제로 인해 이메일이 도달되지 않거나, 회원이 이메일 정보를 잘못 수정하여 발생한 여하한 손해에 대하여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원은 그 고의 또는 과실로 변경된 정보를 수정하지 않거나 허위 내용으로 수정하여 당사에게 손해를 가한 경우, 이에 대한 손해배상 책임을 부담합니다.
1. 회원은 BMW Vantage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 이용 관련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 게시된 각종 정보의 무단 변경, 삭제 등 훼손
3) 당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및 광고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4) 당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제12조 제4항 각호의 행위
6)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7) 기타 위 각호의 행위와 유사한 행위
1.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하고, BMW Vantage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회원탈퇴를 위해서는 당사가 정하는 탈퇴 절차를 준수하여야 합니다.
3. 제1항의 탈퇴의 효력은 탈퇴의 의사표시가 당사에 도달하고, 당사가 탈퇴 절차를 완료하고 탈퇴 신청을 승인한 때에 발생합니다. 단 당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동안 탈퇴 신청의 승인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4. 당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가 있는 경우 그 전적인 재량에 따라 이용계약을 해지, 회원 자격 정지 또는 BMW Vantage 서비스 이용 제한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조치를 취할 경우 당사는 회원에게 이메일, 전화 등의 방법을 통해 해당 조치의 사유를 명시하여 그 의사를 통지합니다. 이 경우 당사는 해당 회원에게 사전에 조치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에게 제7조 제2항 각 호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신청의 승낙거부사유가 있는 경우
2) 회원 가입 신청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3) 회원이 BMW Vantage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4) 회원이 BMW Vantage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서 당사나 다른 회원 또는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한 경우
5) 회원이 당사의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방해하거나 방해하려는 시도를 한 경우
6) 회원에게 회생파산의 결정 또는 선고, 성년후견개시, 한정후견개시, 특정후견의 심판, 사망, 실종선고, 해산, 부도 등 정상적 서비스 이용을 불가능하게 하거나 곤란하게 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
7) 회원이 BMW Coin을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8) 포인트 사용 후 사용 된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를 취소하는 행위를 정당한 이유 없이 반복하는 경우
9) 당사 및 제휴사의 합리적인 판단에 기하여 BMW Vantage서비스의 제공을 거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할 경우
10) 기타 회원이 이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고, 당사가 상당한 기간을 정하여 해당 의무 위반의 시정을 요구하였음에도 이를 시정하지 않을 경우
5. 제4항에 따른 조치는 당사의 해지의사가 회원에게 도달한 때에 효력이 발생합니다.
6. 당사는 관계법령에 따른 의무의 이행 또는 BMW Vantage 서비스 부정 이용 방지 및 타 회원의 추가적인 피해 방지를 위하여, 개인정보법령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 회원탈퇴 또는 회원자격상실이 된 회원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BMW Vantage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차량정보를 등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차량 소유자에게만 주어지는 BMW Vantage 서비스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 MINI 및 BMW Motorrad 차량은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2. 회원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의 차량 등록 메뉴에서 차대번호 17자리 입력을 통해 차량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테스트 기간에는 일부 운용리스 차량은 차량 등록이 불가능합니다. 차량 등록에 오류가 발생하거나 차대번호 인식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은 BMW Vantage 커뮤니케이션 센터 (080-269-2200)을 통하여 관련 사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차대번호는 총 17자리의 알파벳과 숫자의 조합으로 구성됩니다. 회원은 차대번호를 차량등록증, 차량보험증명서 또는 운전석 도어스탭에 부착된 스티커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BMW Vantage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당사는 BMW Vantage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이하 "서비스 종료일"라고 합니다)로부터 3개월 이전에 이를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BMW Vantage 서비스 종료일 이후 회원은 당사 및 제휴사에서 BMW Coin 적립 및 기타 BMW Vantage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BMW Vantage 서비스가 종료하는 경우, 적립된 BMW Coin을 당사가 별도 지정하는 날(이하 "BMW Coin 소멸일"이라고 합니다)까지 본 약관과 당사 또는 제휴사가 지정하는 바에 따라 사용하여야 하며, BMW Coin 소멸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은 소멸됩니다.
1. 당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BMW Vantage 서비스 제공을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BMW Vantage 서비스 제공업자와의 계약 종료 등과 같은 당사의 제반 사정으로 서비스를 유지할 수 없는 경우
5) 기타 국가 비상 사태 나 천재 지변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당사는 제 1 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한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 등을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1. 당사는 당사 또는 가맹점의 상품을 구입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그에 따른 대금을 결제한 회원에게 BMW Coin을 산정 및 부여 합니다. 단, 대금을 기초로 산정된 BMW Coin에 소수점 이하의 BMW Coin이 발생한 경우 절사됩니다.
2. 당사는 제1항에도 불구하고 대금을 결제한 회원의 동의가 있는 경우 해당 대금을 결제한 회원 이외의 제3의 회원에게 BMW Coin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단 대금을 결제한 회원이 해당 상품 또는 서비스 제휴영업점의 영업점주 또는 피고용인인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3. 당사는 제1항의 사유 이외에도 다음 각 호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BMW Coin을 부여할 수 있습니다.
1) 회원 가입 시 임의 추첨에 의해 일정 수량의 BMW Coin이 적립 가능합니다.
2) 친구 추천이나,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내 게임 참여 등의 활동으로 BMW Coin이 적립될 수 있습니다.
3) 법인이 차량을 구매한 경우에는 법인이 지정하는 개인에게 BMW Coin이 적립되며, 개인이 차량을 운행하기 위해 장기렌트, 리스 등의 금융상품을 활용하는 경우, 신차매매계약상 매수인인 렌터카사업자 및 여신금융사, 금융리스사(이하 “자동차금융사업자”)와 계약한 실운전자에게 BMW Coin이 적립됩니다.
4. 제 1항 제1호와 제3호에 해당하는 BMW Coin은 해당 행위 발생 직후 적립되며, 회원은 이를 즉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5. 당사는 제16조에 위반하여 적립된 BMW Coin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박탈하고 그 효력을 소급적으로 제한하거나 소멸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그러한 BMW Coin을 사용하여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입하여 당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고 당사를 면책합니다. 다만 그러한 적립에 회원의 귀책사유가 없었던 경우에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1. 1 BMW Coin은 원화 1원으로 환산되며, BMW Coin 이용 시 차감됩니다.
2. 회원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내 기능을 통해 각종 바우처 및 혜택을 BMW Coin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QR코드를 통해 상품이나 서비스 대금의 일부 또는 전부를 가용 BMW Coin으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이 BMW Coin를 사용한 후 사용한 BMW Coin 의 적립 원천이 되는 구매 행위의 취소로 인해 잔여 BMW Coin의 총합이 마이너스(-)인 경우, 해당 회원은 잔여 가용 BMW Coin 이 0 BMW Coin 이 되기 전까지 적립되는 BMW Coin 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여하한 방법으로 당사, 제휴사 또는 BMW Coin을 소유한 회원의 동의 없이 타 회원의 BMW Coin를 임의로 사용하여서는 아니되며, 이를 위반하여 당사 또는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하고 당사를 면책합니다.
6. BMW Coin 사용 후 구매 취소 시 BMW Coin의 환급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서 각 상품 및 서비스별로 안내된 기준을 적용하여 환급됩니다.
1. 회원은 BMW Coin은 제17조에 따른 정해진 이용 이외에 여하한 방식으로 이를 현금 또는 기타 재화나 서비스 등으로 교환하거나 환급 받을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월 50000 BMW Coin 한도 내에서 BMW Coin을 엔진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BMW Coin을 엔진 코인으로 교환하는 경우, BMW Coin을 교환할 엔진 코인 Wallet 주소를 회원이 직접 정확하게 입력하여야 합니다. 당사는 회원이 입력하는 Wallet 주소 정보의 정확성을 검증하지 않습니다.
4. 회원은 BMW Coin을 엔진 코인으로 교환한 이후 이를 취소할 수 없습니다.
5. 회원은 그 자발적인 의사에 따라 BMW Coin을 엔진 코인으로 교환하는 거래에 관하여 일체의 책임을 부담하며 당사는 이에 대하여 그 중대한 과실이 없는 한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회원은 BMW Coin 적립 또는 이용에 오류가 있을 경우 오류 발생 시점부터 15일 이내에 당사에 BMW Coin 적립 또는 이용 오류를 증명할 수 있는 객관적인 자료(영수증 등)를 첨부하여 그 정정을 신청하여야 합니다.
2. BMW Coin의 유효기간은 적립일로부터 BMW Coin 소멸일까지 이며, 적립 후 사용하지 않고 유효기간이 경과된 BMW Coin은 자동 소멸됩니다. 당사는 회원에게 BMW Coin의 소멸 정보를 소멸되기 12개월 전부터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안내합니다.
3. 차량 구매로 인해 적립된 BMW Coin은 차량 구매 취소 및 환불 시 자동 소멸됩니다.
1. 회원은 제12조에 정해진 방법으로 탈퇴를 하고자 하는 경우 회원 탈퇴 요청 전까지 적립된 가용 BMW Coin을 사용하여야 합니다.
2. 회원탈퇴 시 회원탈퇴 요청일 현재까지 적립된 BMW Coin은 사용이 불가하며, 회원탈퇴 요청일로부터 5일 이내에 회원탈퇴 요청을 철회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단 회원탈퇴가 당사의 귀책있는 사유로 인하여 발생한 경우 당사는 소멸되는 BMW Coin의 액수를 고려하여 합리적인 범위에서 바우처 등의 일정한 보상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3. 이 약관 제12조 제4항에 해당하여 당사로부터 자격상실 통보를 받은 회원의 누적 BMW Coin은 자격상실 통보와 동시에 소멸하고, 이에 대하여 회원은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내 관련 메뉴를 통해 당사 또는 바우처판매자가 판매하는 바우처를 BMW Coin 사용하여 구매할 수 있습니다.
2. 제5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바우처 구매 및 사용 서비스와 관련하여, 당사가 아닌 별도의 바우처판매자에 의한 바우처 판매 거래의 경우, 당사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 거래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당사는 해당 바우처의 상품 및 거래정보 및 거래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관한 모든 분쟁 및 그 책임은 거래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3. 바우처판매자가 판매하는 바우처의 종류는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사는 이를 상시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1. 바우처를 구매한 회원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바우처를 판매한 당사 또는 바우처판매자를 통하여 해당 바우처를 환불할 수 있습니다.
2. 당사 및 바우처판매자는 각 판매하는 바우처의 구체적인 환불 조건 및 방법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3. 구입한 바우처의 환불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은 바우처판매자 또는 BMWVantageKR@bmw.co.kr 혹은 BMW Vantage 커뮤니케이션 센터(080-269-2200)를 통해 문의가 가능합니다.
1. 당사 및 바우처판매자는 바우처의 유효기간, 사용조건, 사용가능한 가맹점 등에 관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회원에게 제공합니다.
1. BMW 차량을 소유한 회원은 에어포트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단, Excellence Club 멤버의 경우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무료 횟수 소진 시 현장 결제 방식으로 유상 이용 가능합니다. 그 외의 BMW 소유 회원은 예약 후 현장 결제 이용 가능합니다.
2. 에어포트 서비스 예약 후 BMW 외 타 브랜드의 차량을 입고 하실 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1. 당사는 BMW Vantage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범위에서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 및 처리합니다. 당사가 회원으로부터 수집, 이용 및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2. 당사는 BMW Coin 결제 및 정산 등을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BMW Coin 관련 정보 등을 개인정보 관계 법령에 따라 제휴사에 제공하거나 제휴사로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당사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수집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으로부터 동의를 받은 기간에 한하여 보유하고 이용합니다.
2. 제1항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상법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회원의 거래 내용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동안 보유할 필요가 있는 경우 그 한도 내에서 회원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당사에 대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을 요구할 수 있으며, 자신의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2. 당사는 회원으로부터 제1항에 따른 요청을 받은 경우에는, 법령에 따라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1. 당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처리 및 관리등의 업무를 관계 법령에 따라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2. 당사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1. 당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보호책임자의 연락처 및 관련 정보는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통하여 고지합니다.
1. 회원 등급은 Black, Gold, Silver, Blue 총 4단계로 분류합니다.
2. 회원 가입과 동시에 Blue 회원 자격이 부여됩니다.
3. 회원 등급의 유지 및 승급은 당사가 규정한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4. 당사는 회원의 현시점 기준 과거 10년의 BMW 신차 구매 금액을 기준으로 등급을 조정합니다. 등급 산정일 기준 과거 10년의 BMW 신차 구매 금액이 3억원 이상은 Black, 1억원 이상 3억원 미만은 Gold, 1억원 미만은 Silver, BMW 차량 미구매자와 중고차 고객 등은 Blue 등급이 부여되며, 신차 구매 금액은 2017년 1월 1일 이후 BMW 신차 구매 고객부터 적용됩니다.
5. 장기렌터카 차량 구매 고객의 등급은 2020년9월 24일 이후 출고 건에 한해 적용됩니다.
6. 법인의 경우에는 법인이 지정하는 개인에게 등급이 적용되며, 개인이 차량을 운행하기 위하여 장기렌트, 리스 등 자동차금융사업자의 금융상품을 활용한 경우, 해당 사업자와 계약한 실운전자에게 등급이 적용됩니다.
7. 등급 조정은 승급, 유지, 강등으로 분류하며, 등급 산정일 기준 과거 10년간의 BMW 신차 구매 금액에 따라 등급이 조정됩니다.
8. 등급 평가 및 조정은 매월 초 반영합니다.
9. 등급 변동이 있을 시 고객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1. 당사는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 및 BMW Vantage 서비스와 관련한 일체의 특허, 저작권, 상표 등 일체의 영업비밀을 비롯한 지식재산권 또는 그에 대한 사용권한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 회원의 가입신청에 대한 당사의 승인은 이러한 당사의 별도의 구체적이고 명시적인 의사표시가 없는 한 제1항에 따라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지식재산권 등 권리에 대한 포기나 제한, 그러한 권리에 대한 영구적 또는 일시적 사용권의 부여로 해석되지 아니합니다.
3. 회원은 제1항에 따라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권리를 당사의 명시적인 사전 동의 없이 이용하거나 여하한 형태로 침해하여서는 아니됩니다.
4. 회원은 BMW Vantage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당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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